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해당 포스팅은 구글에서 새로운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파트너쉽 프로그램 을 시작함에 따라
국내 광고 시스템과 비교하여 나타나는 문제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Google MCM program in Korea, Google Ad Network Ecosystem Infinity
구글 MCM 프로그램과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에 대해서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해 변동되는 사항으로 국내 구글 광고(Ad Network) 환경이 구글 온라인 광고 에코시스템 중심으로 체인화와 특히 구글 MCM 파트너사(구글 SSP 플랫폼 사업자)의 경쟁 우위로 인한 국내 SSP 시장 환경 재편 가속화가 예상되는 배경과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음글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0) | 2021.07.09 |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0) | 2021.07.09 |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0) | 2021.07.09 |
구글 애드 매니저(Google Ad Manager)를 사용하는 이유 (0) | 2021.07.08 |
구글 애드 매니저 광고 거래종류 (0) | 2021.07.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