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Manager Ad Trade type
구글 애드 매니저 광고 거래종류에 대해서
구글 애드 매니저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협상하거나 거래완료하는 유형은 다양합니다.
거래의 대표적인 방법 으로는 프로그래매틱 방식으로 인벤토리를 운영하면 해당 인벤토리의 협상 및 판매가 자동으로 이루어 는 방법과, 광고주와 직접거래를 통하여 협상을 통한 판매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거래방법에 따른 거래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장형 광고
보장형 광고는 계약 조건에 따라서 광고 노출을 보장합니다.
보장프로그래매틱은 아래 유형 중 하나입니다.
유형
스폰서쉽* : 전체 광고 노출 중 일정 비율을 우선적으로 보장합니다.
*다른 광고 유형은 기본적으로 스폰서쉽 노출 비율의 나머지 비율을 사용하며, 노출 비율이 100% 인 경우 계약기간동안 다른 광고 유형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표준 : 정해진 노출 또는 클릭 수를 보장합니다.
비보장형 광고
가격경쟁을 통하여 노출이 결정되며, 광고 노출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직접 거래
프로그래매틱 광고인 애드센스와 애드 익스체인지와 같은 구글 광고들과도 가격경쟁을 합니다.
네트워크 : 인벤토리의 잔여 노출 비율로 판매합니다.
대량 : 노출 수 또는 클릭 수를 지정하여 판매합니다.
가격 우선 순위 : 2개의 광고 네트워크 또는 대량 계약한 경우 가격이 높은 광고가 먼저노출됩니다.
프로그래매틱
공개 입찰 (Ad Exchange) : 구글 광고에서 실시간 입찰을 통하여 가격경쟁을 합니다.
애드센스 : 애드익스체인지가 없을경우 사용하며, 구글 광고에서 등록된 광고상품들과 가격경쟁을 합니다.
기타
하우스 광고 : 송출할 유료 광고가 없거나 인벤토리가 미판매 되어 노출되는 광고가 없을때 자사의 자체 상품, 홍보 등의 배너를 송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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