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해당 포스팅은 구글에서 새로운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파트너쉽 프로그램 을 시작함에 따라
국내 광고 시스템과 비교하여 나타나는 문제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Main Features and Problems of Domestic Ad Network Ecosystem
국내 광고 네트워크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에 대해서
SSP 측면 - 국내 SSP 파편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생태계 구축 미비
위의 사진들은 SSP의 파편화로 인한 국내 생태계의 문제점을 요약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SSP 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0) | 2021.07.09 |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0) | 2021.07.09 |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Ad Network)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0) | 2021.07.09 |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0) | 2021.07.09 |
구글 애드 매니저(Google Ad Manager)를 사용하는 이유 (0) | 2021.07.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