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해당 포스팅은 구글에서 새로운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파트너쉽 프로그램 을 시작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이점과 경쟁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AD-Serving running SSP platform and recommendations

구글 SSP 플랫폼을 통한 Ad Serving의 이점 과 경쟁력
퍼블리셔(매체사)는 구글 MCM 파트너사를 통해 공개입찰, 프로그래매틱 광고, DV30 마켓플레이스의 새롭고 독점적인 광고수요 기회 외에도 Google Ad Exchange/Head Bidding등을 통해서 고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MCM 파트너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든 매체사는 구글 애드매니저(Googe Ad Manager) 계정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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