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는 승인된 구매자(Authorized Buyer)라는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전 세계 수백만 개의 웹 사이트와 앱에서 광고 인벤토리를 프로그래매틱 구매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승인된 구매자는 '구글 파트너 인벤토리'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구매 방법을 통해 작업 방식과 대상을 모두 선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매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광고 네트워크 : 게시자와 광고주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회사입니다.
- 트레이딩 데스크 : 회사의 모든 대리점에 대해 교환 구매를 실행하는 대리점 지주 회사의 부서입니다.
- 수요측 플랫폼(DSP) : 여러 거래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애드익스체인지(Adx)를 시작하는 방법
Adx를 사용하여 광고 인벤토리를 판매하려는 경우 설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Adx에 대한 접근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게시자에게 허용되므로 구글 담당자가 신청서를 확인하고 수동으로 수동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Adx에 참여할 수 있다면 고급 기능을 갖춘 고급 광고 생태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광고 단위에 가격 하한선을 설정하고 더 넓은 범위의 구매자 및 입찰 유형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Adx의 전담 계정 관리자가 있는 충분히 큰 컨텐츠 게시자인 경우 자체 광고 수익 지분을 협상할 수도 있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의 큰 볼륨으로 인해 작은 백뷴율 변경이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는 큰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익스체인지(Google Ad Exchange)의 작동방식
Adx 에는 세 가지 종류의 경매 방식이 있습니다.
- 공개 경매 : 컨텐츠 게시자는 익명이며 경매는 모든 컨텐츠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열려있습니다. 표준 또는 기본 경매 유형입니다.
- 비공개 경매 : 게시자는 선택한 광고주 그룹을 직접 타겟팅하여 사이트에 광고 게재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게시자는 익명이 아니며 컨텐츠 게시자 브랜드와 프로필은 비공개 입찰의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우선 거래 : 이 모드에서 컨텐츠 게시자는 광고주에게 직접 거래를 제안하여 비공개 또는 공개 입찰로 넘어가기 전에 선택된 인벤토리에 대한 독점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그러면 광고주는 경매 프로세스보다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대가로 자신의 브랜드와 일치하거나 전환율이 더 높은 게시자에 게재위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구글 Adx 계정을 관리하고 최적화하는 것은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까다로우며 대행사, 광고 운영 팀 또는 최소한의 전담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이 애드 익스체인지(Adx)에 대한 결정은 광고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 하한선을 너무 높게 설정하면 광고주가 웹사이트를 무시하고 다른 저렴한 대안을 선택하여 수익이 급감할 수 있습니다.
광고설정에 대해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글 파트너쉽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dx 광고 설정을 경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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