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Major change in global online/mobile advertising market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의 대변화
2021년 하반기부터, 국내(글로벌 포함) 온라인/모바일 광고 생태계의 주요 변화
기존 온라인 광고의 경우 내가 검색했던 상품과 관련된 내용의 광고를 볼 수 있었는데, 개인정보보호가 계속 이슈가 되면서 WEB/APP 환경 변화가 가속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디지털마케팅 생태계 재편이 가속되며 거대 플랫폼 외 기타 플랫폼이 타겟팅 광고를 시행하고 성과를 측정하는데 어려워지게 됩니다.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 매니저(Google Ad Manager)의 구글 게시자 태그(GPT)란? (0) | 2021.07.14 |
---|---|
Google MCM(복수 고객 관리) 개요 및 가이드 (0) | 2021.07.12 |
구글 SSP 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0) | 2021.07.09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0) | 2021.07.09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0) | 2021.07.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