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구글 애드 매니저 공식 파트너 대행사의 권한을 받아 구글 애드 매니저를 통해서 여러 매체사들의 광고 인벤토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에게 광고 관리 및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떻게 관리하나요?
구글 공식 파트너 대행사 권한만 사용 가능한 애드 매니저 360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글 애드 익스체인지"라는 광고 인벤토리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새로운 광고 경험과 수익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무료 광고 수익화 컨설팅 조건
1. 구글 애드센스 및 애드몹을 연동하고 관리가 힘드신 분들.
2. 광고 수익이 발생하나 수익 증대가 필요하신 분들.
3. 일 평균 방문자가 100,000명 혹은 $80.0의 광고 수익 발생
기존 구글 애드센스 혹은 애드몹을 이용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광고 운영을 진행하고 있으신 분들에게도 도움 지원이 가능합니다.
전문적인 광고 관리를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 및 광고 수익을 경험해보실 분들은 아래 양식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테크(ad tech)가 중요한 이유 (0) | 2022.04.12 |
---|---|
디지털 광고(digital advertising)란 (0) | 2022.04.12 |
구글 애드 매니저, 애드센스, 애드몹 비교 (내 웹사이트 또는 앱에 적합한 솔루션 알아보기) (0) | 2022.03.30 |
Authorized Buyers가 구글 애드 매니저(Google Ad Manager)에서 작동하는 방식 (1) | 2022.03.30 |
[구글 애드 매니저 (Google Ad Manager)] 광고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0) | 2021.10.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