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Manager] How to make more money from ads
구글 애드매니저 광고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오늘날의 환경에서 디지털 광고 비지니스를 관리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거래, 경매 규칙, 심지어 기술 솔루션도 있습니다.
사이트와 앱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얻으려면 이러한 모든 사항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기사를 클릭하거나 동영상 재생을 누르거나 앱을 열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최고의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가 개재됩니다.
Google Ad Manager 를 사용하면 파트너는 하나의 강력한 플랫폼에서 타사 광고 기술로 판매 되는 인벤토리를 포함하여 모든 인벤토리에서 직거래 및 경매를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수익 관리 솔루션은 게시자가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므로 다양한 수요 소스를 관리하는 것이 더 간단할 뿐만 아니라 추가됩니다.
인벤토리에서 최대한의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직접, 간접 및 수익 관리 기능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Direct trade - 직거래의 완성
직거래는 거의 모든 게시자의 광고 비지니스에서 중요한 측면이므로 Ad Manager를 사용하면 파트너가 다양한 방식으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특히 보장 프로그래매틱 거래 유형이 강력하게 채택되고 있습니다.
보장프로그래매틱
2019년에는 Ad Manager의 상위 100대 글롭절 게시자 중 85명이 보장 프로그래매틱 거래로 거래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부터 2019년까지 Google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보장 프로그래매틱 거래 주문 건수가 65% 이상 증가했습니다.
보장 프로그래매틱 거래 유형은 직거래의 정확성과 제어를 자동화된 미디어 구매 프로세스와 결합하여 예약 워크플로를 단순화하여 광고주의인벤토리와 게시자의 수익을 보호합니다.
또한 거래 워크플로는 태그 교환, 불일치 문제 해결, 청구 및 조정 감독과 같은 번거롭고 수동적인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광고주에게 실적 이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접 수요를 위한 더 나은 환경
예약을 통해 가장 프리미엄 캠페인을 완료한 후 Ad Manager는 모든 프로그래매틱 수요 소스를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광고 경매의 경우 짧은 시간에 많은 일들이 일어나야 합니다. 수요 소스를 연결하고, 경매를 구성하고,
사이트, 앱 또는 채널 전반에 걸쳐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의 미묘한 차이는 귀하가 얻을 수 있는 수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적의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 애드 매니저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솔루션입니다.
공개 입찰
공개 입찰을 사용하면 통합된 실시간 첫 번째 가격 경매에서 광고 인벤토리를 놓고 경쟁하기 위해 여러 타사 거래소 및 광고 네트워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운영 복잡성을 줄이고 지연 시간을 최소하하여 사용자 경험을 희생하지 않고도 광고 인벤토리에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앱 조정
미디에이션이라고도 하는 앱 미디에이션은 파트너가 설정하거나 주기적으로 타사 광고 네트워크에서 가져온 고정 가격을 기반으로 예상 수익이 가장 높은 순서로 일련의 타사 광고 네트워크를 호출하여 모바일 앱 수익을 높입니다. 광고요청을 순서대로 전달하여 수율과 유효노출률을 최대화합니다.
따라서 한 광고 네트워크가 요청을 채우지 못하면 순서의 다음 광고 네트워크가 기회를 얻습니다.
모바일 앱의 경우 미디에이션과 공개 입찰이 함께 잘 작동하도록 설계했습니다.
Ad Manager는 먼저 승인된 구매자 및 공개 입찰 구매자 중에서 가장 높은 지불 입찰가를 선택하고 낙찰 가격을 미디에이션 체인에 순서대로 삽입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앱 파트너는 수익에 최적화되고 실시간 입찰을 포함하는 통합 미디에이션 체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수율 관리로 모든 것을 통합하세요.
인벤토리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할 때 가장 어려운 작업은 인벤토리를 판매할 최고의 구매자를 아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단일 경매에서 직간접 수요를 조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Ad Manager는 모든 광고 파트너에서 인벤토리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최상의 모델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수익 관리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입찰 파트너 및 미 보장 광고 항목을 포함하여 모든 보장 캠페인 및 미보장 광고 소스를 조정 하는 단일 통합 1차 가격 입찰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부터 시작 합니다.
(헤더 입찰 구현에 사용되는 것을 포함). 이 모든 것은 투명하고 공정한 시장에서 발생하여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재고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경쟁을 통해 수익을 높이는 것 외에도 Dynamic Allocation, First Look, Optimized Competition 및 Target CPM 과 같은 자동화 및 기계 학습 기능이 있어 아무 것도 하지 않고도 최대한의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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