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Authorized Buyers Work in Google Ad Manager
구글 애드 매니저 에서의 승인된 구매자의 작동 방식
개요 & 용어 설명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는 실시간으로 광고 노출이 사고 팔리는 온라인 경매 기반 마켓플레이스입니다.
광고 네트워크 및 수익 관리자와 마찬가지로 Ad Exchange는 광고 인벤토리를 판매하려는 게시자와 구매자를 연결합니다.
승인된 구매자(Authorized Buyers)는 광고 네트워크, 대행사 지주 회사 및 수요측 플랫폼과 같은 구매자가 수백만 개의 판매자 사이트에서 투자 수익(ROI)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마켓플레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인벤토리 구매에 대한 타겟팅, 정의된 입찰가, 정의된 예산 및 게재빈도를 통해 ROI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입찰 시스템을 통해 구매자는 자신의 독점 데이터(예: 사용자 데이터)와 입찰 기술을 사용하여 미디어 지출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와 재고 풀의 판매 쪽은 판매자가 공급을 제공하고 구매 쪽은 구매자가 수요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승인된 구매자(Authorized Buyers)
광고 네트워크, 트레이딩 데스크 또는 수요측 플랫폼 역할을 하는 구매자는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여러 광고주를 대신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매자
- 광고 네트워크 : 퍼블리셔 광고 공간을 통합하고 해당 공간에서 광고하기로 선택한 광고주에게 판매하는 회사.
- 트레이딩 데스크 : 회사의 모든 대리점에 대해 교환 구매를 실행하는 대리점 지주 회사의 부서.
- DSP( 수요측 플랫폼 ) : 여러 거래소에서 보다 쉽고 투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DSP는 정교한 타겟팅 기능과 최적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광고주와 대행사가 들어오는 노출의 가치를 결정하고 해당 노출을 얻기 위해 입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승인된 구매자는 실시간 입찰을 통해 광고주의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입찰(RTB)
실시간 입찰을 사용하여 구매자는 실시간 입찰자라는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여 Google 서버에 연결하여 지속적인 "콜아웃" 또는 입찰 요청 스트림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 사이트에서 노출이 가능해지면 Authorized Buyers는 노출 및 사용자에 대한 정보와 함께 모든 실시간 입찰자에게 정보를 보냅니다. 실시간 입찰자는 이를 분석하고 구매자의 클라이언트 기반에서 광고주를 선택한 다음 광고 크리에이티브로 응답하고 해당 광고주에 대해 입찰합니다. 또는 입찰을 원하지 않는 경우 빈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입찰은 경매의 다른 모든 입찰과 함께 입력됩니다. 이 모든 것이 100밀리초 이내에 또는 실시간으로 발생합니다.
현재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는 더 이상 경매 기반 마켓플레이스가 아니라 완전한 판매 채널로 발전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보장 프로그래매틱 및 우선 거래를 비롯한 다양한 구매 방법을 통해 함께 일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는 방식을 선별합니다.
승인된 구매자(Authorized Buyers) 이름은 생태계의 이러한 변화를 반영합니다.
- 파트너 간의 우선 순위 액세스 및 통합 도달. Authorized Buyer는 Google Ad Manager, AdMob 및 애드센스 전반에 걸쳐 Google 파트너의 인벤토리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보호 및 투명성. 광고 차단 및 세분화된 타겟팅 설정과 같은 인벤토리 제어를 사용하여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지정하고 보고 기능을 사용하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최적화. RTB Breakout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구매하고 Authorized Buyer UI, 구매자 REST API 또는 실시간 입찰 프로토콜을 통해 적합한 방식으로 인벤토리에 액세스하세요.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광고 수익화 컨설팅 진행합니다. - 애드센스 & 애드몹 & 기타 광고 (0) | 2022.04.08 |
---|---|
구글 애드 매니저, 애드센스, 애드몹 비교 (내 웹사이트 또는 앱에 적합한 솔루션 알아보기) (0) | 2022.03.30 |
[구글 애드 매니저 (Google Ad Manager)] 광고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0) | 2021.10.20 |
구글애드매니저로 수익 창출하기 (0) | 2021.09.30 |
구글 온라인 광고 플랫폼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소개 (0) | 2021.07.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