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tizing Google Ad Manager
구글애드매니저는 다른 광고수익들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광고 인벤토리의 가치를 크게 상승시킬수 있게 도와줍니다.
구글애드매니저를 도입하는 과정은 구글에서 인증받은 MCM 파트너사를 통하여 태그작업만으로도 간단하게 인벤토리를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아래 내용을 통하여 도입 과정을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매니저로 수익 창출
왜 MCM파트너사를 통하여 가입해야 하나요?
구글은 애드매니저의 재판매를 막기위하여 MCM 파트너쉽을 도입하였으며, 이로인하여 구글의 인증을받은 구글 MCM 파트너사를 통해서만 애드매니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 https://adsolution.tistory.com/14?category=1007170
인벤토리는 어떻게 등록해요?
인벤토리 판매자는 해당하는 인벤토리에 구글 태그를 삽입하는것으로 MCM 파트너사에 인벤토리를 제공할 수 있으며.
MCM파트너사 에서 제공하는 구글 태그를 해당하는 인벤토리에 붙여넣는 것으로 인벤토리 등록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해당 인벤토리 광고 입찰을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판매자 입장에서는 위의 방법으로 자신의 인벤토리를 MCM 파트너사에 제공하는것이 전부이지만, MCM 파트너사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광고주 및 프리미엄 광고주 또는 광고를 내보내고싶은 다른 광고주들이 해당 인벤토리에 광고를 내보내기 위하여 실시간 입찰경쟁을 하게됩니다.
해당 입찰을 통하여 낙찰받은 광고가 인벤토리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되며, 그로인해 인벤토리 판매자는 가격경쟁이 이루어진 후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의 낙찰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쉽 문의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thorized Buyers가 구글 애드 매니저(Google Ad Manager)에서 작동하는 방식 (1) | 2022.03.30 |
---|---|
[구글 애드 매니저 (Google Ad Manager)] 광고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0) | 2021.10.20 |
구글 온라인 광고 플랫폼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소개 (0) | 2021.07.23 |
통합형 광고 관리 플랫폼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Manager)의 수익 창출 방법 (0) | 2021.07.20 |
애드 네트워크(Ad Network)와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 (0) | 2021.07.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