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tization of Google Ad Manager, an integrated advertising platform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Manager)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광고 게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연결 할 수있는 온라인 콘텐츠를 온라인 광고 콘텐츠를 위한 시장이며 통합형 플랫폼 입니다.
(이미지 출처 : Google Ad Exchange 개요)
구글 애드 매니저의 수익 창출 방법
광고를 게재하려는 기업은 광고를 제공 할 광고 공간이있는 기업 및 개인을 찾기 위해 광고 교환 즉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직접 가격을 결정하고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중앙 집중식 특성으로 시장의 효율성이 높아지고 온라인으로 운영되어 다양한 기업 및 웹 사이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공 할 공간이 있는 웹 사이트는 광고주를 위한 인구 통계 정보가 포함 된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에 접근 할 수 있으며, 노출 횟수, 제공하는 콘텐츠 유형 및 일반 사용자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정보가 많을수록 더 많은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으며 기업은 더 많은 광고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장에서 많은 노출을 얻는 사이트는 광고 공간에 대해 프리미엄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찾는 기업은 잠재 광고주에게 몇 가지 규정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크기 및 콘텐츠 등 광고 유형을 제한하고 광고주에게 얼마나 많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지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노출 당 비용 게재 위치, 월간 광고 수수료 또는 다른 수수료 구조 일 수 있습니다. 기대가 높은 기업은 일반적으로 수요를 뒷받침하기 위해 인구 통계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주는 다른 곳을 찾습니다.
광고주는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를 사용하여 광고를 게재 할 최적의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형별로 게재 위치 기회를 검색하여 사용 가능한 옵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찾으면 광고 게재 위치에 대한 입찰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교환은 웹 사이트가 일부 기본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콘텐츠 규정을 설정하며 정기적으로 회전하는 광고를 얻는 회전 배너 광고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를 통해 홍보하거나 협력하고 싶지 않은 특정 광고주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는 모든 참가자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공개 시장 거래소에서 최저 가격으로 최상의 배치를 얻을 수 있으며 광고 공간(인벤토리) 판매자는 최상의 가치를 얻고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광고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소규모 웹 사이트가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광고를 직접 요청할 수 없지만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를 통해 광고주와 계약을 맺고 광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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