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 매니저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넥스트페이퍼 광고 수익화 연구소 2021. 7. 9. 17:37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1.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2.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3.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4.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5.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6.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Major change in global online/mobile advertising market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의 대변화

2021년 하반기부터, 국내(글로벌 포함) 온라인/모바일 광고 생태계의 주요 변화

기존 온라인 광고의 경우 내가 검색했던 상품과 관련된 내용의 광고를 볼 수 있었는데, 개인정보보호가 계속 이슈가 되면서 WEB/APP 환경 변화가 가속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디지털마케팅 생태계 재편이 가속되며 거대 플랫폼 외 기타 플랫폼이 타겟팅 광고를 시행하고 성과를 측정하는데 어려워지게 됩니다.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 넥스트페이퍼입니다.
  • 무료 광고수익화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 0/500
  • Should be Emp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