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 매니저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넥스트페이퍼 광고 수익화 연구소 2021. 7. 9. 16:18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1.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2.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3.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4.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5.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6.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해당 포스팅은 구글에서 새로운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파트너쉽 프로그램 을 시작함에 따라

국내 광고 시스템과 비교하여 나타나는 문제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Main Features and Problems of Domestic Ad Network Ecosystem

국내 광고 네트워크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에 대해서

SSP 측면 - 국내 SSP 파편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생태계 구축 미비

위의 사진들은 SSP의 파편화로 인한 국내 생태계의 문제점을 요약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구글 Ad Manager 적용, 수익화 컨설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양식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 넥스트페이퍼입니다.
  • 무료 광고수익화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 0/500
  • Should be Emp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