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페이퍼 광고 수익화 연구소

구글 SSP 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구글 애드 매니저

구글 SSP 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넥스트페이퍼 광고 수익화 연구소 2021. 7. 9. 16:56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1. 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2. 구글 MCM 프로그램으로 인한 국내, 구글 광고 에코시스템 체인화 가속
  3.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1
  4. 국내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생태계의 주요 특징 및 문제점 - 2
  5. 구글 SSP플랫폼을 통한 AD-Serving의 이점 및 경쟁력
  6.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해당 포스팅은 구글에서 새로운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파트너쉽 프로그램 을 시작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이점과 경쟁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AD-Serving running SSP platform and recommendations

구글 SSP 플랫폼을 통한 Ad Serving의 이점 과 경쟁력

퍼블리셔(매체사)는 구글 MCM 파트너사를 통해 공개입찰, 프로그래매틱 광고, DV30 마켓플레이스의 새롭고 독점적인 광고수요 기회 외에도 Google Ad Exchange/Head Bidding등을 통해서 고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MCM 파트너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든 매체사는 구글 애드매니저(Googe Ad Manager) 계정이 필요합니다.

 

다음글 : 2022년, 글로벌 및 국내 온라인/모바일 광고시장 대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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