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보상형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전 글 : https://adsolution.tistory.com/67
웹 사이트에서 보상 제공 아이디어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1. 이어지는 콘텐츠 접근
페이지 내 광고보고 계속 읽기 / 광고 보고 다음 에피소드 보기
2. 프리미엄 콘텐츠 해제
사용자가 무료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끝나는 시점 / 회원 전용 콘텐츠로 진입하는 시점
3. 유료 기능 체험
무료로 프리미엄 이용 버튼을 통해 일회성 또는 n시간 유료 기능을 활성화
4. 플랫폼 내 재화
보상형 광고를 보고 플랫폼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투표권 등) 제공
* 하루에 이용할 수 있는 광고를 제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웹 보상형 광고의 핵심은 '발견'과 '가치' 입니다.
1. 보상형 광고가 사용자 눈에 띄는 위치에 있는지, 적절한 게재위치에 보여지는지
2. 사용자가 시간을 들일 만큼 보상이 흥미로운지, 보상의 가치가 명확한지
위 두가지 조건을 만족한다면 눈에 띄는 성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웹 보상형 상품 문의는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많은 이익을 위한 선택! 웹 보상형 광고 도입 (0) | 2023.09.27 |
---|---|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혁신, 실시간 입찰(Real Time Bidding) (0) | 2023.07.24 |
구글 애드센스, 애드매니저로 광고 수익 극대화 하기 (0) | 2023.07.24 |
구글 애드매니저를 통한 프로그래매틱 광고로 사이트/앱 수익 최적화 (0) | 2023.07.19 |
구글 애드매니저를 사용하는 방법 (0) | 2023.07.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