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매틱 광고는 디지털 광고의 자동 구매 또는 판매입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도입 되면서 광고주가 적소에서 적절한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무겁고 비효율적인 인적요소를 감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는 지출과 리소스 모두 효율성을 높이고, 마케터가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배너 광고의 타겟팅과 게재 위치를 수동으로 선택하는 대신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가 자동으로 광고 게재 위치를 구매하고 구글 광고에만 관련된 것보다 더 많은 웹사이트 게재위치로 도달 범위를 확장 시킬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매니저는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게시자 뿐만 아니라 광고주 에게도 적은 리소스를 투입하여 최대한의 효율을 낼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혁신, 실시간 입찰(Real Time Bidding) (0) | 2023.07.24 |
---|---|
구글 애드센스, 애드매니저로 광고 수익 극대화 하기 (0) | 2023.07.24 |
구글 애드매니저를 사용하는 방법 (0) | 2023.07.18 |
광고 운영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최고의 도구 (0) | 2023.07.11 |
사용자에게 광고 차단 해제를 안내하는 효과적인 방법 (0) | 2023.07.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