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보상형 광고란 무엇일까요?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보상형 광고'를 한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스테이지 통과 후 '광고보고 보상 더받기' 버튼
스테이지 실패 후 '광고보고 이어하기' 버튼
프리미엄 서비스(잠금 해제 등) '광고보고 잠금해제' 버튼 등
일반 배너 상품보다 높은 단가의 광고가 송출되며 보상형 광고 상품의 도입으로 흥미를 유발한다면 전체적인 사이트 지표도 함께 상승하여 보상형 광고 슬롯 수익 뿐만 아닌 전체적인 사이트 수익이 증가하게 됩니다.
애드센스 등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내고있으신 분이라면 이제 웹에서도 보상형 광고 도입이 가능합니다.
보상형 광고 단위 특징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받기 전까지 남은 시간(초)을 보여주는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있는 닫기 버튼이 표시됩니다.
카운트다운의 실제 재생 시간은 광고 소재에 따라 3~30초 정도 입니다.
주로 사이트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광고보고 기사(글) 더 보기'
'투표권 얻기'
'코인 얻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을 제공하고 보상형 광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상형 광고는 애드매니저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 도입 및 수익 증대를 원하신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문의를 남겨주세요.
'구글 애드 매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 사이트에 보상형 광고 적용하기 (0) | 2023.09.27 |
---|---|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혁신, 실시간 입찰(Real Time Bidding) (0) | 2023.07.24 |
구글 애드센스, 애드매니저로 광고 수익 극대화 하기 (0) | 2023.07.24 |
구글 애드매니저를 통한 프로그래매틱 광고로 사이트/앱 수익 최적화 (0) | 2023.07.19 |
구글 애드매니저를 사용하는 방법 (0) | 2023.07.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