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에이션을 이용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이유
애드몹 미디에이션 플랫폼을 사용하면 제3자 네트워크가 포함되도록 광고주 수요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내 광고 인벤토리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광고 네트워크를 하나만 이용할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모든 수요 소스에서 광고 수익 극대화
애드몹 미디에이션을 이용하면 광고 형식 및 네트워크 파트너 최적화를 통해 탄탄한 수익원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를 통해 30개 이상의 주요 네트워크, 맞춤 이벤트를 통해 70개 이상의 기타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 인벤토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모든 광고 네트워크에 공평하게 부여되므로 최고가를 제시하는 광고 네트워크에서 항상 광고를 게재합니다.
애드몹 미디에이션에서는 입찰 방식이 투명할 뿐 아니라 수익 창출 전략을 자동화 및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광고 네트워크 최적화(ANO)는 폭포식 구조의 동적 재정렬을 통해 노출별로 CPM을 최적화하는 기능입니다.
- 미디에이션 그룹을 사용하면 많은 광고 단위를 대상으로 설정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애드몹은 구글과 동일한 인프라에서 운영되며 비즈니스에서 신뢰할 수 있는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환경 세팅
- app-ads.txt는 내 인벤토리에 대한 판매 권한을 가진 주체를 간단하게 안전하게 명시할 수 있는 솔루션이며, 이를 통해 광고주에게 정보를 더욱 투명하게 제공하고 내 앱 인벤토리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심사 센터를 이용하면 내 앱에 실제로 게재되고 있는 광고를 확인하고 원하지 않는 특정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차단 관리 설정에서 광고 콘텐츠 등급을 설정하여 내 앱의 타겟 사용자에게 적합한 광고만 게재할 수 있습니다.
애드몹 앱 비즈니스 성장
자체 자금 조달, 앱 인기 1위 달성 등 목표가 무엇이든 미디에이션을 통해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어떤 플랫폼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사용자 유지율, 참여도, 전체 앱 수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앱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는 개발자를 위해 애드몹에서만 제공하는 주요 기능입니다.
- 스마트 자동 분류를 이용하면 사용자 세그먼트에 맞게 앱 환경이 자동으로 설정되면서 앱 수익을 추가로 올릴 수 있습니다.
- Firebase는 애드몹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는 솔루션이며, 사용자 참여 및 유지 최적화뿐 아니라 가장 중요한 앱 수익 증대에 필수적인 사용자 행동 관련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자신이 보유한 다른 앱에서 앱을 교차 프로모션하거나 광고주에게 인벤토리를 직접 판매하려는 개발자를 위해 애드몹에서는 하우스 광고 및 직접 판매 캠페인도 지원합니다.
저희는 구글 공식 파트너사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드매니저를 통한 전문적인 광고 관리 노하우로 애드몹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수가 10만건이 넘은경우 무료 광고 컨설팅&상담을 받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으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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