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구글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애드센스 정책을 위반하게 되면 광고가 감소하거나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은 언제라도 변경되거나 추가될 수 있으므로 업데이트 여부를 자주 확인하셔야 합니다.
구글에서는 애드센스 온라인 이용약관에 따라, 게시된 정책의 변경사항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준수할 책임은 컨텐츠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에 대한 예외는 구글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컨텐츠 게시자는 구글 게시자 제한사항 범위에 있는 컨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할 수 있지만, 이러한 컨텐츠에는 제한되지 않은 다른 컨텐츠보다 광고가 적게 게재됩니다.
무효 클릭수 및 노출수
컨텐츠 게시자는 자신의 광고를 절대 클릭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수동 작업을 포함하여 노출수 및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부풀리기 위한 어떤 수단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궁금하거나 확인 목적, 실수로 클릭했다고 하더라도 어떤 이유로든 본인의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클릭 또는 조회 유도(비 보상형 광고 인벤토리)
보상형 인벤토리(광고 시청 후 리워드 지급 등)를 제외하고 컨텐츠 게시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광고를 클릭하거나 조회하도록 요청하거나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클릭수 또는 조회수를 증가시켜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 보기나 검색에 대한 대가로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그에 대한 대가로 제3자를 위한 모금을 약속하는 것 또는 개별 광고 옆에 이미지를 배치하는 행위 등이 포함됩니다.
- 광고 조회 및 검색 수행에 따라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그런 행동에 대해 제3자에게 보상을 약속하는 행위
- '광고를 클릭하세요', '도와주세요', '이 링크를 방문하세요' 등이나 이와 유사한 문구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Google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 화살표 등의 그래픽 요소를 사용하여 광고에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행위
- 개별 광고 옆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이미지를 배치하는 행위
- 이동식 상자 스크립트에 광고를 배치하는 행위
- 광고의 형식을 페이지의 다른 콘텐츠와 구분되지 않게 하는 행위
- 사이트 콘텐츠의 형식을 광고와 구분하기 어렵게 만드는 행위
- Google 광고 단위 위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라벨을 게재하는 행위 예를 들어 '스폰서 링크' 또는 '광고' 라벨은 허용되지만 '즐겨찾는 사이트' 또는 '오늘의 인기 상품'과 같은 라벨은 허용되지 않음
트래픽 소스
일부 특정 소스에서 트래픽이 유입되는 페이지에 구글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클릭수나 노출수를 생성하는 제 3자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스팸 메일을 대량으로 발송해서 트래픽을 높이는 행위 제3자의 웹사이트에 원치 않는 광고를 게재하여 홍보하는 사이트 등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는 컨텐츠 게시자는 구글의 방문 페이지 품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광고 작동 방식
컨텐츠 게시자는 광고 실적을 인위적으로 부풀리거나 광고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광고 코드 수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구글 공식 파트너쉽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드매니저를 통한 광고 최적화 관리로 컨텐츠 게시자분들의 광고 수익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매니저 적용 문의 및 무료 광고 컨설팅은 아래 양식으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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