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매니저로 수익 창출하기
Monetizing Google Ad Manager
구글애드매니저는 다른 광고수익들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광고 인벤토리의 가치를 크게 상승시킬수 있게 도와줍니다.
구글애드매니저를 도입하는 과정은 구글에서 인증받은 MCM 파트너사를 통하여 태그작업만으로도 간단하게 인벤토리를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아래 내용을 통하여 도입 과정을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매니저로 수익 창출
왜 MCM파트너사를 통하여 가입해야 하나요?
구글은 애드매니저의 재판매를 막기위하여 MCM 파트너쉽을 도입하였으며, 이로인하여 구글의 인증을받은 구글 MCM 파트너사를 통해서만 애드매니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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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매니저(Google Ad Manager) MCM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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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토리는 어떻게 등록해요?
인벤토리 판매자는 해당하는 인벤토리에 구글 태그를 삽입하는것으로 MCM 파트너사에 인벤토리를 제공할 수 있으며.
MCM파트너사 에서 제공하는 구글 태그를 해당하는 인벤토리에 붙여넣는 것으로 인벤토리 등록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해당 인벤토리 광고 입찰을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판매자 입장에서는 위의 방법으로 자신의 인벤토리를 MCM 파트너사에 제공하는것이 전부이지만, MCM 파트너사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광고주 및 프리미엄 광고주 또는 광고를 내보내고싶은 다른 광고주들이 해당 인벤토리에 광고를 내보내기 위하여 실시간 입찰경쟁을 하게됩니다.
해당 입찰을 통하여 낙찰받은 광고가 인벤토리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되며, 그로인해 인벤토리 판매자는 가격경쟁이 이루어진 후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의 낙찰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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